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7월 30일 금 정성 분석:
FTI 뉴스2025-08-06 10:52:55【외환 딜러】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lilium lily 외환,가장 빠른 출금 외환 딜러,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

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
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전 하락세 2432에서 2353로 7900포인트 하락과 비교됩니다.
어제 하락세는 이전 하락세의 1/3에 불과했습니다. 7월 말 거래량이 적고 이번 주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있어서, 7월 말 시황은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서 등락할 것입니다.
어제 2369에서 하락이 멈추고 오늘 반등했습니다. 시황의 흐름을 주시하시고, 현재 시장은 매수와 매도를 모두 유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가격은 주로 (범위1+범위2) 내에 있습니다.
1. 현재 우선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할 지 2397, 2403을 주의하세요.
2. 만약 돌파하면 다른 가격 공간이 열리며, 매수 추세가 나타날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오늘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하지 못하면 2397, 2403을 돌파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단 2384, 2376을 주의하고 공매도하시며, 리스크 관리를 꼭 유념하십시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7월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곧 있을 예정이므로 범위 내에서 등락이 있습니다. 시장의 매수와 매도 주문이 많아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확실한 시황 트렌드가 없는 경우 학생들은 진입하지 않아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35)
관련 기사
- 캘리포니아, 트럼프 고소, 테슬라 등급 강등
- 한국 집권당 당수가 태도를 바꾸고, 윤석열 대통령은 직무 정지 압력에 직면해 있으며, 시장과 경제 전망에 불확실성이 더해지고 있다.
- 금가격이 변동하며 하락하고 있으며, 지정학적 상황과 연준의 금리 인하 전망은 상승 여력을 지지하기 어렵습니다.
- 비트코인이 10만 달러 돌파에 실패하자, 시장은 트럼프의 다음 행보와 암호화폐 정책 전망에 주목하고 있다.
- 拜登政府开始取消数十万学生的贷款
- 미국 대선과 중국 정책 동향이 구리 가격에 변동을 일으키고 있으며, 시장은 두 나라의 경제 정책에 주목하고 있다.
- 트럼프가 켈로그를 러시아
- 한국 여당 국민의힘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안에 반대하기로 결정하면서 정치 위기가 심화되고 있다.
- 日本表示福岛附近的海水放射性低于限值
- 미국 10월 단독 주택 건설량이 크게 감소했으며, 공급은 08년 이후 최저 수준에 머물렀습니다. 높은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주요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오늘 시장 분석: 미국 9월 CPI 동기 대비 세 달 연속 반등
시리아 상황이 악화되다: 이란, 미국의 불법 주둔군이 테러리즘 확산을 조장한다고 비난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200억 달러를 지원하며, 대출은 러시아 동결 자산의 이자로 상환됩니다. 이는 트럼프 정부의 방해를 피하기 위함입니다.
미국 국채 입찰 저조, 연준과 영란은행 정책 신호 발신, 수입 및 재고 데이터 주목
미국 증시 지수 소폭 상승은 예상을 충족하며, 시장은 연준이 9월에 금리 인하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랑스 정부 역사적 붕괴, 경제학자들은 채무 불이행 위험 경고, 정치적 교착 상태로 경제적 어려움 가중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7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지만, 계속 실업수당 신청 건수가 사상 최고를 기록하며 고용 시장의 불안 요소를 드러냈습니다.
고관세와 인플레이션 위험이 얽히며 트럼프의 새 정책이 미국 경제 전망을 변경할 가능성 있음